HomeAIDT TVTV-AX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글로벌 유통산업 트렌드 및 주요이슈Next article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Similar Articles RAG기반 LLM, LG화학 생성형AI 사례분석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LG 화학이 R 기반 LLM을 활용한 사내 지식 검색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도큐봇의 활용 사례와 R 관련 고려 사항에 관한 내용이다.LG 화학은 사내... LG화학이 얘기하는 AI 전사 도입 적용 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LG화학은 전사적 AI 도입을 통해 비즈니스 혁신과 생산성 향상을 추진하고 있다. LG화학의 DX 전략, AI 도입 배경 및 영향, 그리고 전사 도입 과정에서의 이슈와...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제조기업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해야 하나? 오프라인 매장은 어떻게 고객경험(Customer Experience)을 혁신하고 있나? 리테일 기업은 왜 인공지능 회사를 M&A 하는가? – 리테일 기업의 인공지능 기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