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데이터로 읽는 고객의 마음, 이마트앱 개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개인 별 할인 혜택은 물론 최저가격 보상 적립제를 통해 e머니로 보상까지?! 이마트 앱이 고객 중심으로 전면 개편 출처:신세계 그룹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KB금융 클라우드 추진전략Next article인공지능이 관리하는 스마트 공장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뱅킹 플랫폼 혁신: 신한의 AI 뱅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신한금융그룹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된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AI 상담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소개합니다. AI 상담을 위한 전략적 기획부터 제작, 관리, 학습에...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지금 재 검토해야 할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7가지 요소 디지털 세상을 관통하는 5가지 트렌드 크로거(Kroger)매장자동화를 위해 스마트 쇼핑카트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