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D2C e-커머스 매출 규모

2020년에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의 D2C e-커머스 매출규모는 270억달러로 40% 증가하였다. 그러나 2021년 부터는 성장세가 대폭 감소해 19.8%에 머물러 매출규모는 320억달에 달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020년의 매출규모 증가는 대표적인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인 Stitch Fix(8.5%), Casper(3.6%) 같은 브랜드들의 매출이 늘어났기 때문이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 영향으로 피트니스 및 헬스케어 브랜드들도 함께 성장을 견인하였다. 
 
출처:eMarket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