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TV-Retail 디지털 경험공간으로 진화하는 럭셔리 브랜드의 가상스토어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디지털 경험공간으로 진화하는 럭셔리 브랜드의 가상스토어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기업 생존 걸린 ‘디지털 전환’…“국내기업은 아직 초기 단계“Next article캔에 AR기능이? 인공지능 자판기? 코카콜라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Similar Articles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Introducing Microsoft Mesh-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0일 0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Introducing Microsoft Mesh- https://youtu.be/Jd2GK0qDtRg Read more 코로나 시대 새로운 Biz 모델 ‘B마트’를 가다.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0일 0 코로나 시대 새로운 Biz 모델 'B마트'를 가다. https://youtu.be/kn-DlevDC8s 출처:대한상공회의소 유통TV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사례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7년 2월 3일 0 국내외 주요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 사례를 정리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매장내 디스플레이를 혁신하다 – 쿨러스 스크린(Cooler Screen) –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9월 2일 0 쿨러스크린에는 카메라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얼굴인식을 통하여 누가 어떤 상품을 보고, 어떤 제품을 선택하였는지를 분석할 수 있다. 얼굴인식을 통한 인공지능 분석을 통하여 고객의 성별, 나이를 분석하여 고객에 맞는 적합한 광고를 실시간 노출할 수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 기업의 성공 전략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7년 12월 5일 0 “디지털이 모든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어떤 기업도 새로운 디지털 패러다임을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이제 전통 기업은 디지털 혁신자에 희생되거나, 선도적으로 디지털 혁신자가 되어 업계를 먹어치울지 기로에 서 있다.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