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TV-Marketing 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유니버설픽쳐스코리아 포스트 코로나 콘텐츠 업계 마케팅 변화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유니버설픽쳐스코리아 포스트 코로나 콘텐츠 업계 마케팅 변화 출처:스테이지포StageFor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위해 롯데는 어떤 노력을 할까?Next article‘디지털 마케팅 트랜스포메이션’ – 써브웨이 프랜차이즈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 Similar Articles 온라인 쇼핑의 게이미피케이션- How Chinese Shop Online – ‘Gamification’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0일 0 온라인 쇼핑의 게이미피케이션- How Chinese Shop Online - 'Gamification' https://youtu.be/G-pOG1-hbCU Read more 나이키는 이제 운동화 회사가 아니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22일 0 나이키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가장 잘 진화하는 전통 회사라는 평가가 많죠. 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운동화를 만들어 팔면서 사람들이 운동화는 소비하는...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AI Tech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3월 25일 0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플랫폼 기반의 IT조직을 작동시키는 방법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4월 7일 0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서는 고객, 기술, 채널 변화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처해야 한다. 특히 운영 및 비즈니스모델 구조가 플랫폼화 되면서 이에 맞는 조직체계, 방법론, 조직문화,...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6년 4월 26일 0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미국 백화점 콜스(Kohl's)는 디지털시대에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기 위한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