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réal Paris True Match Foundation | Directors cut | 23 inspirational individuals
로레알(Loreal) 23명의 인기스타와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진행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컨슈머리포트(Consumer Reports) 식재료 배달 서비스 Meal Kit 분석
Next articleLowe’s 고객서비스 로봇 ‘ LowBot’ 매장 배치
Similar Articles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몇년전부터 중간 유통상을 건너뛰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D2C 브랜드인 캐스퍼와...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