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레알(Loreal) 23명의 인기스타와 인플루언서 활용 프로모션 진행

로레알(Loreal)은 영국에서 총 23색도의 색상을 갖춘 혁신적인 파운데이터 ‘TRUE MATCH ™ SUPER BLENDABLE MAKEUP’를 발매하였다.

loreal

영국은 백인외에도 인도계, 아프리카계, 아시아계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살고 있으며, 피부색도 다양하다. 이러한 다양한 피부색을 98% 커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러한 차별포인트를 홍보하기 위하여 23명의 스타와 인플루언서등을 활용해 지금까지 자신에게 맞는 색상을 찾지 못해 고생했는데 이 파운데이션을 만나 메이크업의 즐거움에 눈을 떴다라고 말하는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였다.

메이크업을 통해 여성의 긍정적인 삶을 응원하기 위하여   ‘Because I ‘m Worth It ‘ 라는 카피를 통해 설명하고 있다.

 

 

관련참고:L’Oréal Paris celebrates diversity with #YoursTruly campaign

academy-bu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다임러(Daimler)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핵심전략은?- 다임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IoT, 빅데이터, 인공지능, 클라우드 등 디지털 기술이 기업내 비즈니스 환경을 구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특히 제조업 중에서 가장 디지털 전환이 빠르게 일어나는 자동차 산업의 경우...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12월 3주)

매주 국내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기업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추진 트렌드를 분석하는 '주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 트렌드(Weekly DX Project Trend)' 12월 3주(12월 14~12.18) 주요 추진 요약내용...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https://www.youtube.com/watch?v=06kT_uBaZLo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