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로봇이 서빙해주는 Korean BBQ레스토랑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Crazy Robots Serve You at this Korean BBQ Restaurant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아마존과 월마트의 커머스 전쟁Next articleIBM Pay Similar Articles 나이키는 이제 운동화 회사가 아니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22일 0 나이키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가장 잘 진화하는 전통 회사라는 평가가 많죠. 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운동화를 만들어 팔면서 사람들이 운동화는 소비하는... Read more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5일 0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저자 코멘터리. D2C와 구독모델의 전략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ES2020으로 살펴보는 리테일업계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과 혁신전략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1월 15일 0 이번 CES2020는 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및 혁신전략의 방향성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였다. 각 기업마다 짧게는 2~3년 길게는 10년이 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혁신의 결과물을 선보였다고 볼 수 있다.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9년 7월 31일 0 지난 2017년 가을 파산 후 미국 내 모든 매장을 폐업했던 토이저러스가 2년 만인 오는 11월 다시 문을 연다. 토이저러스(Toys 'R'Us)의 브랜드를 소유 한 모회사인 트루... 일본 리테일 업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디지털투자 예산 확대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9년 1월 16일 0 일본 리테일업체들이 디지털 분야의 투자를 확대한다. 이온은 인터넷 쇼핑몰의 강화와 물류 자동화를 위해 2022 년까지 3 년간 최대 1 조엔을 투자하겠다고 발표하였다. 아마존(Amazon)과의...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