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테일 기업의 성공적인 D2C 전환을 위한 3가지 요인

전통적인 리테일 기업이 D2C 채널을 확장하는 이유로 코로나-19 이후로 온라인 기반의 언택트(Untact)소비가 늘어나면서 디지털기반의 판매채널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도 있지만, 고객과의 직접적인 연결(Connect) 및 관계(Relation) 구축으로 변화하는 고객니즈를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빠르게 기획하여 출시하고 장기적인 고객관계 구축을 통한 지속적인 매출을 확보하기 위해서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