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리테일 매장은 이제 강력한 미디어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불황의 시기를 견뎌내고 있는 리테일 업계에 디지털 열풍이 불면서 재도약의 기회를 찾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은 리테일 업체가 과거와는 달라진 고객과 어떻게 관계를 맺어야 하는지 재정의하기를 원하고 있는데요, 좀 더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에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인공지능이 만들어낸 맥주Next article다임러의 디지털 탈바꿈, 제조기업에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Similar Articles B2B만 하던 회사가 어떻게 순식간에 D2C 회사가 됐을까?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B2B만 하던 회사가 어떻게 순식간에 D2C 회사가 됐을까? 반도체, 화학, 철강회사는 전통적으로 B2B 회사입니다. 대리점을 통해 기업에 판매해왔죠. 그런데 최근 이런 B2B 회사들까지 나이키의 D2C... 미국 리세일의 대명사 ‘스레드업’ 분석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미국 리세일의 대명사 ‘스레드업’ 분석 최근 미국 유통업계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꼽으라면 ‘리세일’입니다. 이 리세일의 대명사가 바로 스레드업이죠. 헌옷만 팔아 나스닥까지 상장해 1조6천억원 기업가치입니다. MZ세대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타겟(Target)은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Read more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Read more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