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라톤 주자의 러닝데이터를 비주얼아트로 구현 – The BMW Art of Energy –

BMW는 후원하는 상해마라톤의 데이터를 활용한 독특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중국에서 인기있는 러닝 어플과 연계하여 속도, 거리, 칼로리 데이터를 수집하여 비주얼 아티스트가 데이터와 선수들의 이름을 아름다운 3D그래픽으로 구현한 것이다.

주자의 주행속도가 그래픽 모양에 반영되어 늦으면 붉게, 보통은 파랑, 빠르면 녹색으로 구현되도록 하였다. 마라톤 참가자는 사이트에 방문하여 자신의 그래픽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소셜미디어에 공유할 수 있다.

관련참고기사:The BMW Art of Energ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