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마켓컬리의 마케팅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마켓컬리의 마케팅 -2020 팍스넷뉴스 유통 포럼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코로나 위기 이후 금융산업의 디지털 대전환: 은행과 보험산업의 발전전략Next article협업을 넘어선 팀워크! MS는 어떻게 일하고 있을까? Similar Articles B2B만 하던 회사가 어떻게 순식간에 D2C 회사가 됐을까?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B2B만 하던 회사가 어떻게 순식간에 D2C 회사가 됐을까? 반도체, 화학, 철강회사는 전통적으로 B2B 회사입니다. 대리점을 통해 기업에 판매해왔죠. 그런데 최근 이런 B2B 회사들까지 나이키의 D2C... 미국 리세일의 대명사 ‘스레드업’ 분석 TV-BM Digital Initiative Group - 미국 리세일의 대명사 ‘스레드업’ 분석 최근 미국 유통업계의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꼽으라면 ‘리세일’입니다. 이 리세일의 대명사가 바로 스레드업이죠. 헌옷만 팔아 나스닥까지 상장해 1조6천억원 기업가치입니다. MZ세대로...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미국백화점 콜스(Kohl’s)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Read more 맥도날드(McDonald)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전략 ‘패스트푸드에서 패스트 캐주얼’ Read more 리테일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인재채용 방식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