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와 네이마루가 골을 넣으면 1만개의 식사가- Together WeAre 10 –

Master Card는 메시와 네이마루가 월드컵에서 골을 넣을 때마다 라틴아메리카와 카리브해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해 1만개의 식사를 유엔세계식량기획(WFP)에 기부한다고 발표하였다.

마스터 카드는 선수 골 기부 이외에 캠페인 확산을 위해 # TogetherWeAre10 라는 해시태그가 사용될 때마다 1인분의 식사를 WFP 에 기부하는 캠페인도 진행하였다. 

 



그러나 캠페인을 트위터에 게시하자 마자 트위터에서 선수 골에 상관없이 당연하게 기부해야 한다는 비난의 트윗일면서 이슈가 되었다. 마스터카드는 이슈가 되자 두 선수의 골수에 상관없이 2018년에 1만개의 식사를 배포 한다고 내용을 수정하고 팬들의 참여를 호소하였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마케팅 도서 출간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디지털마케팅으로 트랜스포메이션한 기업만이 생존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성공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