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MUJI)옴니채널추진 인터넷쇼핑몰 매출 12%증가

무인양품(MUJI)의 2017년 2분기 인터넷쇼핑몰 매출은 174억 8600억엔으로  전분기 대비 11.6% 증가하였다. 이러한 성과는 생활잡화 및 식품류의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매장수취서비스 이용도 활성화되었기 때문이다.


<image source=netshop>

쇼핑몰과 포인트 카드기능을 갖춘 ‘MUJI Passport’ 는 편리성 향상과 서비스를 강화하였으며,  회원수 및 Active 고객 활성 전략을 전개해 매출성장을 견인하였다. 정기적인 기능 향상으로 다운로드 수는 2017년말 877만이 다운로드 되었다.

무인양품은 2013년 5월에 MUJI Passport를 출시하고 매장과 인터넷쇼핑몰 포인트 및 회원ID를 통합하였다. 모바일앱은 구매 입소문 투고기능 과 재고검색 기능 등을 통해 옴니채널추진의 허브(Hub)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