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절반이상이 처음으로 상품을 찾을때 Amazon을 이용

온라인 시장조사 회사인 BloomReach가 노동절 주말 미국인 2천명을 대상으로 상품을 구매하려 할때 상품 종류나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맨 먼저 찾는 곳을 물어본 결과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절반이상이 처음으로 상품을 찾을때 Amazon 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amazon_logo

조사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55%는 상품을 검색하고 탐색할때 처음부터 Amazon 사이트를 이용 한다고 답변하였다. 지난해 보다 44%가 증가한 수치이다.

Google 및 Yahoo 와 같은 검색엔진에서 상품을 검색하는 비율은 감소하고 있다. Google에서 상품을 검색하는 사람의 비율이 지난해 34%에서 올해 28%로 감소하였다.  또한 특정쇼핑사이트에서 시작하는  고객 또한 지난해 21%에서 16%로 감사하였다.

 

관련참고:More Than 50% of Shoppers Turn First to Amazon in Product Searc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1978년 창립이래 홈데포(Home Depot)는 독점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성공적인 M&A, 전문고객매장 방문 증가 등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왔다. 그러나 전통적인 오프라인 기반의 비즈니스모델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합하는...

어떻게 고객경험, 운영・관리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 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할것인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고객경험, 운영・관리 프로세스, 비즈니스모델의 세가지 영역을 대상으로 추진해야 한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