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절반이상이 처음으로 상품을 찾을때 Amazon을 이용

온라인 시장조사 회사인 BloomReach가 노동절 주말 미국인 2천명을 대상으로 상품을 구매하려 할때 상품 종류나 가격을 알아보기 위해서 맨 먼저 찾는 곳을 물어본 결과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절반이상이 처음으로 상품을 찾을때 Amazon 을 이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amazon_logo

조사에 따르면 미국 온라인 쇼핑고객 55%는 상품을 검색하고 탐색할때 처음부터 Amazon 사이트를 이용 한다고 답변하였다. 지난해 보다 44%가 증가한 수치이다.

Google 및 Yahoo 와 같은 검색엔진에서 상품을 검색하는 비율은 감소하고 있다. Google에서 상품을 검색하는 사람의 비율이 지난해 34%에서 올해 28%로 감소하였다.  또한 특정쇼핑사이트에서 시작하는  고객 또한 지난해 21%에서 16%로 감사하였다.

 

관련참고:More Than 50% of Shoppers Turn First to Amazon in Product Searc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