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옴니채널강화 클릭앤 콜렉트(Click & Collect) 매출 증가

미국의 클릭 앤 콜렉트(Click & Collect)매출은 2020 년에 2배 이상 증가했으며 향후 4 년 동안 2자릿수이상의 성장률을 유지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2020년에 미국 쇼핑구매고객은 클릭 앤 콜렉트를 통해 722 억 6 천만 달러를 지출하였으며, 이는 전체 e-커머스 매출의 9.1 %를 차지하고 있다. 2021년에는 839억달러 규모로 9.9 %로 증가할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2020년 클릭앤콜렉트 매출의 64%는 월마트, 홈디포, 베스트 바이, 타겟, 로우스, 메이시스, 노드스트롬 같은 전통적인 리테일기업의 옴니채널 전략 추진을 강화하면서 증가하였다. 7개 회사들은 클릭 앤 콜렉트를 강화하여 2019년에 200억달러에 머물렀던 매출이 460 억 달러로 증가하였다.


출처:eMarket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