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Holiday 시즌 온라인매장이 실제 매장을 제치고 가장 인기있는 구매채널로 선정

NRF는 연말성수기(11월 ~12일) 동안 온라인매장이 실제 매장을 제치고 가장 인기있는 구매채널이 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온라인쇼핑몰이 백화점 과 할인점을 앞선것은 NRF 가 조사를 실시한 이후 처음이다.

NRF가 Prosper Insights & Analytics 에 의뢰하여 10월3일 ~10일 동안 소비자 7,349명을 대상으로 연말에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쇼핑몰을 조사결과 온라인 매장에서 계획하고 있다고 한 사람의 비율이 5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였다. 온라인 매장은 전년도 57%에 비해 2%상승하였다. 백화점은 57%로 전년대비 동일한 비율이며, 할인점은 54%로 전년도 56%에 비해 2%감소하였다. 슈퍼마켓은 46%(전년 45%), 의류매장 35%(전년34%), 가전전문매장27%(전년27%) 순으로 나타났다.

온라인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은 무료배송(94%)과  온라인구매 후 매장픽업(49%)같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추가적으로 19%는 신속배송, 12%는 당일배송을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NRF CONSUMER SURVEY POINTS TO BUSY HOLIDAY SEASON, BACKS UP ECONOMIC FORECAST AND IMPORT NUMBER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