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Holiday 시즌 온라인매장이 실제 매장을 제치고 가장 인기있는 구매채널로 선정

NRF는 연말성수기(11월 ~12일) 동안 온라인매장이 실제 매장을 제치고 가장 인기있는 구매채널이 되었다고 발표하였다. 온라인쇼핑몰이 백화점 과 할인점을 앞선것은 NRF 가 조사를 실시한 이후 처음이다.

NRF가 Prosper Insights & Analytics 에 의뢰하여 10월3일 ~10일 동안 소비자 7,349명을 대상으로 연말에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쇼핑몰을 조사결과 온라인 매장에서 계획하고 있다고 한 사람의 비율이 5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하였다. 온라인 매장은 전년도 57%에 비해 2%상승하였다. 백화점은 57%로 전년대비 동일한 비율이며, 할인점은 54%로 전년도 56%에 비해 2%감소하였다. 슈퍼마켓은 46%(전년 45%), 의류매장 35%(전년34%), 가전전문매장27%(전년27%) 순으로 나타났다.

온라인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은 무료배송(94%)과  온라인구매 후 매장픽업(49%)같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것으로 분석되었다. 추가적으로 19%는 신속배송, 12%는 당일배송을 이용하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NRF CONSUMER SURVEY POINTS TO BUSY HOLIDAY SEASON, BACKS UP ECONOMIC FORECAST AND IMPORT NUMBER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와코루(Wacoal)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와코루(Wacoal)는 1949년 설립된 이래 70년 동안 매장을 중심으로 여성속옷을 판매해왔다. 1960년대 백화점 성장과 함께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1980년대에는 할인점의 확대와 함께 성장하였다. 그러나 1997년을 기점으로...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

IDC의 Worldwide Semiannual Digital Transformation Spending Guide 따르면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Digital Transformation Technologies)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시대 D2C 브랜드란 무엇인가?

뉴욕타임즈(NewYork Times)는 2020년 1월에 대기업이 장악한 소비재 시장에서 구매방식을 바꿔 놓은 신생 스타트업들을 특집으로 소개했다. 달러쉐이브클럽(Dollar Shave Club), 와비파커(Warby Parker) 같은 기업들이 고객들의 의견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