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백화점의 매장 재 구성 전략 (Reinventing the US Department Store)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백화점의 매장 재 구성 전략 (Reinventing the US Department Stor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리테일업계의 RFID 와 NFC 기술활용Next articleAI로 변화되는 리테일쇼핑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Gen AI 도입부터 실행까지 구축 전략 실전 노하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4LmAxBqvoHw?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스타벅스 고객로열티 프로그램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디지털 매출 성장 기여 틱톡이 브랜드를 움직인다 [보고서]글로벌 광고대행사 퍼블리시스 그룹은 어떻게 광고플랫폼을 AI트랜스포메이션 했나? – 퍼블리시스 그룹(Publicis Groupe)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