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트랜스포메이션 TV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상품 개발부터 마케팅까지 AI에 맡긴다…AI 의존도 높이는 유통가 유통업계가 인공지능 활용 보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단순 소비자 응대나 상품추천 등 온라인 서비스를 넘어서, 제품 개발과 판매까지, AI기술 의존도가 높아졌는데요 출처:MTN 머니투데이방송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리테일 분야의 에이비앤비로 불리는 공간 연계 플랫폼, appearhereNext article블록체인으로 다이아몬드 귀중품부터 전기차 배터리의 라이프사이클을 관리한다, 에버렛저(Everledger) Similar Articles 금융사 생성형 AI 현안과 과제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금융사들이 당면하고 있는 생성형 AI 및 하이퍼 오토메이션 관련 현안과 과제에 대해 설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하이퍼 오토메이션은 다양한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업무 프로세스,... AI로 실현하는 구매 비용 절감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I를 활용한 구매 비용 절감 방안에 대한 내용으로 데이터 인텔리전스 기반의 DX 구매 혁신의 중요성, 리스크 관리와 회복 탄력성을 위한 전략적 공급망 관리의 필요성,...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금융사 생성형 AI 현안과 과제 2025-06-18 AI로 실현하는 구매 비용 절감 2025-06-17 성공적인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해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역량 – (3편) 2025-06-16 AI에 올라탄 금융, 금융산업의 미래 2025-06-13 일하는 방식의 변화, 제조업의 새로운 가능성 2025-0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