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생성형 AI를 만난 RPA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형 AI 및 리테일 테크 기반의 혁신을 고민 중이신 유통/리테일 분야 Hyper-automation을 위한 생성형 AI 서비스와 함께 데이터 기반 신규 비즈니스 전략, 클라우드 전환 및 CRM 사례 등을 확인 출처:삼성SDS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생성형 AI를 만난 RPA, 무엇까지 할 수 있나Next article생성형 AI로 미래를 그리다 Similar Articles 공공기관 생성형 AI 도입 사례 및 확대방안 세미나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공공기관의 생성형 AI 도입 필요성과 함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이 논의되었습니다. 특히, 키스텝(KISTEP)의 사례 발표를 통해 몇 가지 구체적인 활용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키스텝은 자체... 생성형 AI의 활용: 글로벌 보험회사를 중심으로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금융 서비스 산업에 혁신을 가져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위험 관리, 금융 상품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될 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소셜미디어 마케팅은 끝났는가!! 소셜미디어 마케팅 종말의 시대 마케터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2024년 마케팅 조직 혁신을 위한 5가지 원칙 리테일 기업 광고네트워크 구축 비즈니스모델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