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형 AI 시대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구축 전략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보고서]로레알(L’Oreal), AI로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뷰티 경험을 제공하다 -로레알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Next articleKT 엔터프라이즈와 AWS의 AI 커뮤니케이션 혁신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연구 현장의 생성 AI 활용 현황 https://www.youtube.com/watch?v=ug48jhfndO8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프로페셔널을 위한 Q&A 플랫폼, Quora의 성공 비결 디지털마케팅 전략추진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역량 어떻게 구축할 것인가? –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리뷰 – 그 기업들은 왜 모두 ‘D2C’로 달려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