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Next article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Similar Articles 트웰브랩스의 AWS 기반 초거대 영상 이해/언어 모델 – 개발부터 서비스 구축까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NVDIA, Intel, Samsung 등에서 1000억 원 이상 투자 받은 생성형 AI 스타트업 트웰브랩스는 AWS 기반으로 초거대 영상 이해 모델(Large Video Foundation Model)을 개발, 학습하고...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생성형 AI 모델 활용 사례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LG유플러스는 여러 생성형 AI 모델을 통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및 Use Case를 구현하였습니다. 자체 개발한 IxI모델을 비롯하여, OpenAI GPT, Google Gemini 등 타 CSP 모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자동차 회사 SUBARU는 어떻게 고객 데이터 통합하여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나? – SUBARU 고객 데이터 통합 과 마케팅 활용 전략 – 세컨드 라이프의 실패에서 배우는 교훈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프레임과 추진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