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Next article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뱅킹 플랫폼 혁신: 신한의 AI 뱅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신한금융그룹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된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AI 상담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소개합니다. AI 상담을 위한 전략적 기획부터 제작, 관리, 학습에...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시대에 마케팅조직 어떻게 구성하고 운영해야할까?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