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AX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생성AI는 브랜딩과 마케팅의 고객경험을 어떻게 바꿀 것인가? 출처:T타임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로 시작하는 경험관리Next article생성AI를 통한 브랜드 경험의 확장 가능성 Similar Articles AWS와 함께 생성형 AI로 비즈니스 혁신하기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Amazon Bedrock 및 Amazon Q와 같은 AWS의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비즈니스 혁신과 생산성 향상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생성형AI를 엔터프라이즈 비즈니스에 적용하기 위한 실전 방법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는 시장 확산 이후 검증을 통해 어느 정도 성능이 확인된 현시점임에도, 기업에서는 여전히 구체적인 비즈니스 활용 방안 마련에 애쓰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여전히...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초기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위한 TIP : 핵심지표 확보하기 맥도날드(McDonald’s)은 어떻게 다시 실적을 회복하였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경쟁이 아니라 생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