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BM 성공적인 O2O 서비스를 운영하기 위한 3가지 조건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진출하고 있는 O2O 비즈니스 O2O 서비스가 의식주는 물론 이동수단, 편의서비스 등 일상생활 속으로 퍼지게 되면서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O2O 비즈니스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코로나 시대의 오픈이노베이션 변화Next article왜 시세이도는 액센츄어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합작회사를 설립했는가? Similar Articles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디지털 유통시대, 생성 AI 혁신 성공의 조건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v2nRSU4tm50?feature=shared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AI트랜스포메이션(AI Transformation;AX)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 성공적인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4편) 2025-06-23 아마존(Amazon) CEO 앤디제시(Andy Jassy)가 직원들에게 보낸 E-mail ‘생성형AI 비전 및 일하는방식의 변화’ 2025-06-19 AX 시대의 핵심 엔진 : AI Agent로 판을 바꿔라 2025-06-19 금융사 생성형 AI 현안과 과제 2025-06-18 AI로 실현하는 구매 비용 절감 2025-0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