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공지사항DX 강의/과정/세미나 [세미나]아마존(Amazon)에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18년 기업의 디지털전략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리테일 전략 추진을 위하여 아마존으로 부터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추진 전략의 방법을 찾아보고, 변화하는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환경 대응을 위하여 덕후마케팅 활용전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업계를 파괴했는가?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 김형택 대표) – 취향과 놀이의 영향력자, 덕후를 활용한 3가지 마케팅전략 (헤일로에이트뉴미디어 박찬우 본부장) 세미나 참가신청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유니레버(Unilever)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전략Next articleEricsson 2018 소비자 핫 트렌드 10 Similar Articles [세미나]2023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망과 과제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전 산업군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되고 있다. 특히 인공지능, 블록체인 등 디지털 기술 패권 경쟁이 심화되면서 기업들은 디지털전환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과 WEB 3.0...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 EBSX STEP ‘내일을 여는 인문학’ 방송 –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은 EBS 와 STEP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내일을 여는 인문학‘ 프로그램에서 ‘생존을 위한 선택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급성장하는 디지털 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홈데포(Home Depot)는 어떻게 옴니채널중심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뛰고, 벌고, 사용하는 M2E(Move-To-Earn) 프로젝트 비교 분석 스마트폰 스캔으로 상품·제조사 확인 ‘알리바바 매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