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아마존(Amazon)에서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전략

2018년 기업의 디지털전략을 위해 무엇을 준비해야 할까요? 디지털리테일 전략 추진을 위하여 아마존으로 부터 배우는 디지털리테일 추진 전략의 방법을 찾아보고, 변화하는 콘텐츠 및 커뮤니케이션 환경 대응을 위하여
덕후마케팅 활용전략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아마존은 어떻게 기존 리테일업계를 파괴했는가? 
 
   (디지털리테일 컨설팅 그룹 김형택 대표)

– 취향과 놀이의 영향력자, 덕후를 활용한 3가지 마케팅전략 

   (헤일로에이트뉴미디어 박찬우 본부장)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

IDC의 Worldwide Semiannual Digital Transformation Spending Guide 따르면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Digital Transformation Technologies)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D2C(Direct to Consumer) 브랜드 개발을 위한 리테일 기업의 인큐베이션 전략

P&G (Procter & Gamble) 와 안호이저부시(Anheuser-Busch) 등의 주요 리테일 기업들은 브랜드의 D2C 경쟁력 강화를 위하여 인큐베이팅(Incubating) 과 사내벤처 기업(Corporate Venture Company)을 기반으로 새로운 브랜드런칭을...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folin)에서 발표한 'D2C시대 디지털브랜드의 생존전략'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D2C, 단순히 자사몰에서 제품 파는 것 아니다언택트 시대, 유통 거품을 뺀 D2C 비즈니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D2C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