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유통 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발표자료

이 자료는 2015년 7월 15일 전자신문사 주최로 진행된  ‘O2O IMPACT 2015 – 비즈니스 네트워킹 컨퍼런스 & 데모데이’ 컨퍼런스에서 ‘유통대기업의 옴니채널 & O2O 전략’ 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자료입니다.

쇼핑의 옴니채널화에 따른 유통기업들의 옴니채널 전략 추진 및 접근 방법을 소개하고, 각 분야별 추진 사례를 정리하여 소개하였습니다.

옴니채널 전략 추진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최근 출간한 ‘옴니채널 & O2O 어떻게 할것인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강의자료에 관한 문의 및 추가정보는 마켓캐스트( www.marketcast.co.kr)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

맥킨지(McKinsey)가 2020년 12월에 경영진을 대상으로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19 이후 기업들의 생산성 증가를 견인하는 요인으로 디지털기술을 기반한 프로세의 자동화(75%), 민첩하고 유연한 조직으로의 조직체계 변화(70%)를...

스마트폰 스캔으로 상품·제조사 확인 ‘알리바바 매직’

중국 항저우에서는 알리바바 신 유통(New Retail) 전략이 바꿔놓은 풍경을 쉽게 볼 수 있다. 알리바바가 운영하는 마트뿐 아니라 기존 편의점, 식당에서도 알리바바 서비스를 활용했다. 알리바바그룹이...

왜 명품 브랜드는 메타버스(Metaverse)플랫폼을 구축하는가?

가상세계와 현실세계가 결합되어 새로운 차원의 경험을 제공하는 ‘메타버스(Metaverse)’는 코로나-19 시대의 차세대 플랫폼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대표적인 메타버스로 손꼽히는 3D 아바타 플랫폼 제페토는 현실과 3차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