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소비재 산업 분야의 12가지 ‘파괴적 트렌드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디지털이 가장 강력하게 기존 산업을 파괴하고 있으며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환, D2C채널구축, 옴니채널전략, 데이터 기반 마케팅 전략 추진의 필요성을 볼 수 있다. 출처:McKinsey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컬러로 상상하지 마세요 – The Taste of Colors –Next article치킨링을 홈쇼핑에서 소개한다면 – CHICKEN RINGS IN QVC-STYLE – Similar Articles [보고서]라쿠텐(Rakuten),AI 기술을 비즈니스 전반에 도입해 성장을 가속화 하다 -라쿠텐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라쿠텐 그룹의 미키타니 히로시(Mickey Mikitani) 회장 겸 CEO는 AI 기술의 민주화를 주제로 한 키노트 연설을 통해 AI와 모바일 네트워크가 세상을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에... AI트랜스포메이션(AI Transformation;AX) 어떻게 추진할 것인가? – 성공적인 기업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AI 도입을 검토하고 있지만, 단순한 비용 절감 관점의 접근은 진정한 디지털 혁신을 이루는 데 한계가 있다. AI트랜스포메이션은 단순히 운영 비용을 줄이거나...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25년 마케팅 트렌드(Kantar) 하워드 슐츠의 스타벅스 CEO복귀 아식스(ASIC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