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윈도에 비친 내 모습이 사라진다면 – Quebec City Magic Festival –

캐나다 퀘백시에서 개최예정인 “Quebec City Magic Festival”을 홍보하기 위해서 진행한 캠페인입니다. 

Magic Festival에 사람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관심을 불어일으키기 위해서 실제 마술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

거리의 백화점 쇼윈도에 6장의 스크린을 설치한 후 맨처음 과 끝에있는 4개의 스크린은 실제 쇼윈도이지만 중간에 2개의 쇼윈도는 장치를 설치한 스크린으로 구성하였습니다. 4개에는 자신의 모습이 보여지지만 2개의 스크린에서만 자신의 모습이 보여지지 않는 마술같은 신기한 현상이 일어나도록 하였습니다. 

장치가 설치된 중간의 2개의 스크린에 2명의 배우가 위치하여 카메라에 촬영된 영상이 보여지도록 하여 지나가는 다른사람들의 모습은 보이지 않도록 한것입니다. 처음의 쇼윈도에 자신의 모습이 비취는 모습을 보다가 다음 쇼윈도에 자신이 모습이 보이지 않자 사람들이 당황해 하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관련참고기사: Quebec City Magic Festival: The Disappearance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어떻게 할 것인가- 디지털로 새로 태어난 전통 기업의 성공 전략

“디지털이 모든 세상을 먹어치우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어떤 기업도 새로운 디지털 패러다임을 외면할 수 없는 상황에 직면했다. 이제 전통 기업은 디지털 혁신자에 희생되거나, 선도적으로 디지털 혁신자가 되어 업계를 먹어치울지 기로에 서 있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2) – 플랫폼 운영 및 고객확보 마케팅 전략 –

D2C 브랜드 전략을 수립했다면 다음으로 제조 및 플랫폼 관리 역량을 어떻게 확보해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한다. 생산체계의 경우 자체적으로 기획부터 생산까지 수직 계열화된 형태의 제품...

아식스(ASIC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아식스(ASICS)의 e-커머스 매출은 전분기 대비 85.8% 증가한 517억 엔으로 전년동기 대비 8.3% 증가한 15.7%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2020년 12월 기준) 러닝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