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겨진 진실(Hidden Truth) – 가정폭력에 관한 숨겨진 진실 –

가정폭력에 관한 숨겨진 진실을 알려주기 위하여 ‘Corbis’가 진행한 광고캠페인입니다.

이미지DB 제공 사이트인 ‘Corbis’에서 특별한 코드를 암호화한 이미지를 볼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암호화한 이미지는 다른 사진 이미지와 차이점이 없습니다.

암호를 풀기 위해서는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은 후 확장자를 ‘Jpg’ 에서 ‘mp3’로 변환해야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에는 우리가 모르는 진실의 스토리가 숨겨져 있습니다. 이미지만으로 보면 조용하고 아늑하게만 보이는 평범한 가정집이지만 mp3의 음성으로 변환시키면 심각한 가정폭력의 상황을 들을 수 있습니다. 만약에 이와 같은 상황이 발생이 된다면 ‘016’으로 가정폭력을 전화신고 하라고 함께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은 스페인의 가정폭력의 숨겨진 진실을 알려주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Hidden Truth – Latinstock by Cheil Spain from Alvaro Rodríguez-Solano on Vimeo.

관련참고기사:Latin Stock / Hidden Truth (P)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왜 D2C 판매방식을 선택하는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를 말할 때 D2C(Direct to Consumer)와 동일한 개념으로 정의를 내리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는 D2C와 상호보완적인 관계라고 볼 수 있다.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가...

Bacardi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Bacardi 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업태를 바꾸는 것에 익숙하다. 예전에는 회사명을 딴 럼주가 주력제품 이었지만 고객의 취향이 바뀌면서 위스키 브랜드에 주력하고 있다. 그리고 최근에는 주류고객 과 신규고객에 접근하기 위하여 회사의 디지털접근의 진화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

구찌, 로레알, 세포라는 어떻게 고객서비스를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했는가?

구찌는 실제 오프라인 매장에서 명품브랜드를 구매하는 프리미엄 고객들에게 매장직원이 제공해주는 컨시어지(Concierge)형태의 고객케어(Customer Care) 서비스를 동일하게 온라인쇼핑몰에서 제공해주기 위해서 인사이드 솔루션을 도입하였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