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스타벅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커피에 데이터를 입히다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스타벅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커피에 데이터를 입히다 출처:9월은 직업능력의 달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야놀자 일하는 방식 변화 Y-CODE, OKR, 그리고 조직문화Next article홀로렌즈2와 다이나믹스 365 가이드를 메타버스 기반 업무환경 개선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스타벅스 인공지능 챗봇 더사이렌포탈: 디지털 혁신 여정의 새로운 시작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벅스는 지난 수 년 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로 시작한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는 데이터 분석, 비전 및 생성형 AI까지 활용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바클레이카드와 애플의 고객경험 혁신 스토리 스타벅스 고객로열티 프로그램 ‘스타벅스 리워드(Starbucks Rewards)’ 디지털 매출 성장 기여 UGC마케팅 어떻게 활용 할 것 인가? – 고객참여와 공감을 이끌어 내는 UGC마케팅 전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