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는 지난 수 년 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로 시작한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는 데이터 분석, 비전 및 생성형 AI까지 활용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환경 보호, 직원 생산성 향상과 혁신을 위한 멀티버스 혁신 세계관을 완성해 가고 있습니다. 본 강연에서는 스타벅스의 이러한 디지털 혁신 여정을 소개하면서, 특히 생성형 AI를 활용한 인공지능 챗봇 구축 사례를 소개 합니다.
출처:Amazon Web Services Korea
스타벅스는 지난 수 년 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로 시작한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는 데이터 분석, 비전 및 생성형 AI까지 활용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환경 보호, 직원 생산성 향상과 혁신을 위한 멀티버스 혁신 세계관을 완성해 가고 있습니다. 본 강연에서는 스타벅스의 이러한 디지털 혁신 여정을 소개하면서, 특히 생성형 AI를 활용한 인공지능 챗봇 구축 사례를 소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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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비즈니스모델 혁신, 일하는방식 변화, 생성형 AI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실습과정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