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스타벅스, 2023년부터 웹3 기업으로 변신 선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스타벅스 오딧세이’가 2023년 상반기에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오딧세이? 처음 들어 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딧세이는 웹3 기술이 적용된 로열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오딧세이를 통한 스타벅스의 웹3 전략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Next article이마트 모바일 앱 현대화를 통해 알아보는 엔터프라이즈의 현대화 모범 사례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WEB 3는 과연 ‘집단적 테라노스’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역량분석은 어떻게 해야하나? 코카콜라 인공지능기술을 활용하여 브랜드 혁신을 주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