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스타벅스, 2023년부터 웹3 기업으로 변신 선언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스타벅스 오딧세이’가 2023년 상반기에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오딧세이? 처음 들어 보신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오딧세이는 웹3 기술이 적용된 로열티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오딧세이를 통한 스타벅스의 웹3 전략을 알아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투이톡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뉴진스와 콜라보한 코카콜라, 그리고 베인앤컴퍼니는 챗GPT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을까?Next article이마트 모바일 앱 현대화를 통해 알아보는 엔터프라이즈의 현대화 모범 사례 Similar Articles 화학,에너지 산업을 위한 에너지 분석 시스템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제조업 근무자들은 복잡한 데이터 분석과 결론 도출 과정을 이해하기 어려워 합니다. 프로젝트 담당자들은 데이터 수집과 분석에 있어서 사용할 AI/ML같은 새로운 기술에 대해 잘 알지만 이를... 엔데믹 시대 유통시장의 변화와 대응 전략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팬데믹 이후 소비 트렌드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유통시장 판이 흔들리면서 산업의 세분화 속도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양상입니다. 기업들은 앞다퉈 디지털과 리테일을 결합한 사업 전략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디지털역량 어떻게 구축하고 확보할 것인가? 2022 디지털마케팅 트렌드 및 10대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