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스타벅스 AI을 통한 커피주문 – My Starbucks barista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My Starbucks® barista – Artificial Intelligence (AI) for the Starbucks® Mobile App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아마존(Amazon) 대시버튼(Dash Button) 웹과 모바일로 확장Next articleMIT교수가 디자인한 ‘미래형 슈퍼마켓’ 오픈 Similar Articles 나이키는 이제 운동화 회사가 아니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22일 0 나이키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가장 잘 진화하는 전통 회사라는 평가가 많죠. 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운동화를 만들어 팔면서 사람들이 운동화는 소비하는... Read more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5일 0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저자 코멘터리. D2C와 구독모델의 전략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토이저러스(ToysRUs)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9년 7월 31일 0 지난 2017년 가을 파산 후 미국 내 모든 매장을 폐업했던 토이저러스가 2년 만인 오는 11월 다시 문을 연다. 토이저러스(Toys 'R'Us)의 브랜드를 소유 한 모회사인 트루... 허드슨(Hudson)아마존 무인매장 Just Walk Out 기술 적용 최초 매장 ‘Hudson Nonstop’ 오픈 AI Tech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3일 0 미국내 공항, 관광지 등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1,000여개의 편의점을 운영하는 허드슨(Hudson)은 아마존의 무인매장 기술인 Just Walk Out 을 활용하여 2021년 1분기에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라고 발표하였다....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D2C 브랜드 어떻게 만들 것인가?(1) –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12월 28일 0 제품 카테고리 선정, 고객가치 제안, D2C플랫폼 구축, 마케팅 및 고객관계 관리방안 등 구체적인 사례를 통해 D2C 브랜드 및 채널을 어떻게 구축하고 운영해야 하는지 살펴보고자...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