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몇년전부터 중간 유통상을 건너뛰고 제조사가 직접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D2C 비즈니스 모델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D2C 브랜드인 캐스퍼와 브랜드리스의 실패 사례를 통해 D2C 비즈니스의 생존 전략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Next article세계 최초 무인상용차 시대를 꿈꾸는 테크 기업, 투심플의 혁신 비결 Similar Articles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기술과 데이터로 내일의 이동을 만들어 나가는 쏘카 데이터비즈니스본부는 약 50명의 인원으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엔지니어링, AI, 하드웨어 디바이스, 기술 전략 등... 현대자동차의 세일즈포스 기반 DMS 구축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세계적인 자동차 그룹이자, 전기차 업계의 선두 주자인 H자동차 인도네시아 법인에서는 본사와의 연계, 현지 환경을 고려한 새로운 딜러 관리 시스템, DMS(Dealer Management System)가 필요했습니다. 이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ChatGPT가 말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전략 Read more 아디다스(Adidas)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위해 TV 광고를 중단하다 Read more DX는 어떻게 산업을 변화시켰나?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