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rend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안젤라 아렌츠는 어떻게 Apple 매장을 변화 시켰는가?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리테일기업의 고객경험관리전략Next article월마트(Walmart) 매장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하다. – 월마트 지능형 매장 Intelligent Retail Lab(IRL) – Similar Articles [보고서]BBVA,AI로 금융 플랫폼을 혁신하다 – BBVA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전략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BBVA는 머신러닝 및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하여 개인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고객의 선호 및 상황에 맞는 맞춤형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내외부의 금융... [보고서]중국의 AI혁신을 주도하는AI스타트업 분석 – 중국 대표 6개 AI스타트업 기업 분석 –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최근 중국 AI 업계에서 혁신을 주도하는 6개의 주요 스타트업이 주목받고 있으며, 이들은 ‘여섯 마리 작은 용(六小龙)’이라 불린다. 문샷(Moonshot AI), 지푸(Zhipu AI, 智谱AI), 바이추안(Baichuan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성공적인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을 위한 5가지 법칙(4편) 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 2025년 마케팅 트렌드(Ka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