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알리바바 무인슈퍼 TAO CAFE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알리바바 무인슈퍼 컨셉매장 ‘TAO CAFE’ 공개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로봇과 인공지능이 만드는 Zume PizzaNext article아마존 대시버튼(Amazon Dash Buttons)으로 구현한 스마트홈 Similar Articles 나이키는 이제 운동화 회사가 아니다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22일 0 나이키는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맞춰 가장 잘 진화하는 전통 회사라는 평가가 많죠. 데이터 등 디지털 기술을 통해 운동화를 만들어 팔면서 사람들이 운동화는 소비하는... Read more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브랜드 전략 –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2월 5일 0 'D2C시대 디지털네이티브 브랜드 어떻게 할 것 인가?' 저자 코멘터리. D2C와 구독모델의 전략을 소개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브랜드가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을 구체적인...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와코루(Wacoal)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을 추진하였는가?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0년 2월 26일 0 와코루(Wacoal)는 1949년 설립된 이래 70년 동안 매장을 중심으로 여성속옷을 판매해왔다. 1960년대 백화점 성장과 함께 매출이 증가하였으며 1980년대에는 할인점의 확대와 함께 성장하였다. 그러나 1997년을 기점으로...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7년 3월 8일 1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이케아(IKEA)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1월 20일 0 오랜 기간 동안 이케아(IKEA의)의 차별화 요소는 매장경험에 있었다. 미로 같은 매장 레이아웃을 통한 차별화된 경험, 다양한 가구를 체험하는 즐거움, 저렴하고 푸짐한 푸드코트를 기반으로 방문고객이...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