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 Volkswagen The parcel locker –

폭스바겐이 처음으로 덴마크에서 자동차를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면서 이를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소포를 보관할 수 있는 보관라커에서 한 남자가 보관라커를 사용하는 방법을 아냐고 물어본다. 조금 큰 것을 주문했기 때문에 라커가 가득 찼을 지도 모른다고 말하면서 라커를 오픈한다. 라커가 오픈되면서 보관함에 스티로폼으로 포장된 폭스바겐 자동차가 나타난다. 그리고 온라인으로 주문했다고 말하며 폭스바겐 사이트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라고 말한다.

10일 한정으로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실제로 온라인에서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고 이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을 재미있게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관련참고기사:Volkswagen up!: The Parcel Locker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