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온라인 쇼핑의 게이미피케이션- How Chinese Shop Online – ‘Gamification’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온라인 쇼핑의 게이미피케이션- How Chinese Shop Online – ‘Gamificatio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나이키, 구찌도 줄 선다는 한국의 메타버스 ‘제페토’Next article볼보(Volvo)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The digital transformation of transport and infrastructure- Similar Articles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생성형 AI 시대와 리테일 기업의 준비 https://youtu.be/lxnaEAyAICM?si=nuKBIdW5b8Lft6TG 출처:삼성SDS 생성형 AI 활용을 위한 금융 특화 클라우드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금융권을 위한 특화된 클라우드 서비스와 생성형 AI를 지원하는 인프라의 중요성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는 금융 기관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기술을 채택하고 현대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하는...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데이터가 ‘물’이라면 마이데이터는 ‘수로'(水路), 주목받는 마이데이터 서비스 메타버스 시대 AR글래스 UX시나리오 믿을 수 있는 프라이빗 환자 홈케어 플랫폼, HomeTou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