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 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시계와 가방에 꽂힌 컬렉터 모여! 명품 리셀 플랫폼 와치박스 & 리백, 명품재테크, 명품 중고거래Next article실패사례에서 배우는 D2C 비즈니스 생존 전략 Similar Articles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일하는 문화 변화”를 위한 DIY활성화 전략과 CoE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일하는 문화 변화"를 위한 DIY활성화 전략과 CoE역할디지털 혁신을 이룬 SK하이닉스의 지능형자동화 도입과 확산 전략에 대해 소개 https://youtu.be/nfxaU81twXo 출처:오토메이션 애니웨이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TV-Marketing Digital Initiative Group - 데이터로 고객 경험 개선하기 기술과 데이터로 내일의 이동을 만들어 나가는 쏘카 데이터비즈니스본부는 약 50명의 인원으로 데이터 분석, 데이터 엔지니어링, AI, 하드웨어 디바이스, 기술 전략 등...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 고객경험관리를 최적화 하라 Read more [DX프로젝트]CJ그룹 ‘그룹 옴니채널 전략 추진 ‘ (1월 4주) Read more 기업 비즈니스에 챗GPT(ChatGPT)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나?- 국내외 주요 기업의 챗GPT 비즈니스 활용 사례 분석 –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