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DX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옴니채널 전략으로 영업이익률 15% 달성한 홈디포의 성공요인 3가지 글로벌 건축자재 유통업체인 홈디포는 옴니채널 전략인 ‘one home depot’전략을 기반으로고객중심의 새로운 경험의 시대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홈디포는 디지털 전환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AI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이 필요하신가요?기업의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에 필요한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 AI리터러시, AI비즈니스모델 구축 AI마케팅, 생성형AI활용까지 AI트랜스포메이션 역량강화에 필요한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AI트랜스포메이션 아카데미 교육과정 보기 Previous article물류기술의 현재와 미래Next article팬데믹 이후 기업의 혁신 트렌드와 금융에의 시사점 Similar Articles Rethinking Tomorrow’s Work: 일하는 방식의 혁신 AIDT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LG CNS는 한국거래소와의 협력을 통해 스마트워크 혁신을 이루었으며, 이는 기업의 업무 방식을 미래 지향적으로 변화시키는 LG CNS의 모던 워크플레이스 전략을 잘 보여줍니다. 스마트워크 패러다임의 변화와... 생성형 AI기반 대화형 법률 비서 – ‘슈퍼로이어’개발 인사이트 공유 AI트랜스포메이션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Azure AI, Data, App기반으로 개발한 대화형 법률 비서 서비스 슈퍼로이어 개발 경험을 통해RAG, 도메인 기반의 생성형 AI 서비스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 https://www.youtube.com/watch?v=8q1Phn4k_9g AI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국내외 주요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 등의 AI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프로젝트사례, 역량강화방법 등의 최신 정보를 뉴스레터(News Letter)로 매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구독하기 최신 Article 성공적인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을 위해 어떤 역량이 필요한가? – AI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역량 – (3편) 2025-06-16 AI에 올라탄 금융, 금융산업의 미래 2025-06-13 일하는 방식의 변화, 제조업의 새로운 가능성 2025-06-12 서비스 기업이 고객 경험 혁신을 위한 CX 활용법 2025-06-11 일하는 방식의 변화, 컨슈머 산업의 새로운 가능성 2025-06-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