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하여 40개 매장의 출입구를 재 설계

Target백화점이 옴니채널 전략을 추진하면서 기존 오프라인매장을 물류거점으로 활용하면서 e-커머스주문의 55%를 대응하고 있다. 더불어 옴니채널 전략 강화를 위하여 40개 매장의 출입구를 재 설계하여 옴니채널 쇼퍼들이 빠르게 자신이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image source=BI Intelligence>

두가지 출입구를 새롭게 디자인한 매장은 올 10월 Houston에서 테스트할 예정이다. 한쪽은 단순히 캐주얼하게 매장을 둘러보면서 쇼핑을 원하는 쇼퍼(Shopper)들을 위한것이며, 다른 하나는 편리한 쇼핑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것이다.

빠르고(Speed) 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출입구에는 식료품, 즉석식품(Grab and Go Food) , 셀프체크라인, Target의  click & collect 수령 및 반품등을  출입구에 가까이 배치할 예정이다. 또한 입구에는 쇼핑고객이 쉽게 출입할 수 있도록 10분 주차 공간도 마련된다.

관련참고기사:Target’s brick-and-mortar stores are key to its digital growth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나이키,블랭크,룰루레몬…D2C브랜드는 이것이 다르다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이 폴인(folin)에서 발표한 'D2C시대 디지털브랜드의 생존전략' 내용이 게재되었습니다. D2C, 단순히 자사몰에서 제품 파는 것 아니다언택트 시대, 유통 거품을 뺀 D2C 비즈니스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D2C는...

소비재 리테일기업 직원들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법

소비재리테일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추진을 위한 조직 및 직원의 참여를 위한 5가지 방안을 소개한다.

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가장 중요한 과제는 지금까지 TV, 옥외광고, 라디오, CM에 의존해온 하이네켄의 브랜드를 디지털 시대에 적응시키는 것이다. Nuno Teles 는 디지털을 주축으로 지난 2년간 데이터기반의 마케팅 의사결정을 진행해오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