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Walmart) Uber, Lyft와 제휴 식료품 배송을 가속화

월마트(Walmart)는 자사결제 시스템 ‘Walmart Pay’ 와 49달러 무료배송 회원 프로그램까지 옴니채널 전략을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다. 월마트는 ‘아마존 프라임 나우(Amazon Prime Now)’ 와 경쟁하기 위하여 최근 Uber, Lyft와 제휴해 식료품 배송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Walmart-truck-768x576

Walmart는 온라인에서 식료품을 구입한 고객이 10~70달러의 기존 배송요금에서 Uber 와 Lyft 드라이버의 배송을 신청할 수 있게하고 Uber는 피닉스 와 Lyft는 덴버에서 각각 시범운영을 시작한다.

이러한 서비스는 Sam’s Club 이 배송서비스 ‘Deliv’ 함께 3월부터 마이애미에서 실시한 테스트의 확장판이다.

월마트는 6월말까지 식료품 온라인 쇼핑몰에 이용가능 지역을 현재의 40개지역(200개점포)에서 14개 지역을 추가할예정이다.

월마트에 따르면 식료폼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한 고객의 90%가 단골고객 인것으로 조사되었다.

관련참고기사:Walmart is partnering with Uber and Lyft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
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Similar Articles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Advertismentspot_img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뉴스레터 DX 트렌드 및 사례 주간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및 국내외 금융, 리테일, 제조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추진 사례 분석 주간 뉴스레터 발행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도서출간21개 글로벌 기업의 성공사례에서 배우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월마트,나이키,로레알,코카콜라 등 21개 글로벌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성공전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