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BM 웹3.0 (WEB 3.0) 시대를 향한 대서사시, 스타벅스 오딧세이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2022년 9월 12일, 스타벅스는 회원과 직원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는 WEB3 커뮤니티인 ‘스타벅스 오딧세이’를 발표했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왜 자라(Zara)는 잠실 매장을 체험형 매장으로 리뉴얼 했는가?Next article프라다, 페레가모, 구찌가 앞다퉈 진출한 이세계는 어디일까? Similar Articles 삼성전자의 AI 기반 SmartThings 인텔리전스 플랫폼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삼성전자 SmartThings가 어떻게 Amazon SageMaker를 활용하여 지능형 IoT 플랫폼을 구축했는지에 대한 여정을 공유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연결하는 거대한 네트워크에서 재실 여부를 파악하고,... AWS와 함께 생성형 AI로 비즈니스 혁신하기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트업부터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규모의 조직이 Amazon Bedrock 및 Amazon Q와 같은 AWS의 새로운 생성형 AI 서비스를 비즈니스 혁신과 생산성 향상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본...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일본 이온그룹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 강화를 위해 ‘Boxed’에 투자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CFO는 어떻게 대응해야 하나? 중소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X) 서 경쟁우위 가질 수 있는 이유는?(2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