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유니클로(UNIQLO)고객 뇌파를 분석한 맞춤형 상품 제안서비스 – UMood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UMood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스마트워치(Smart Watch)를 기반한 미래의 쇼핑 – Whole Foods Of The FutureNext article디지털 기술은 매장을 어떻게 오프라인 매장을 변화시킬까? Similar Articles Gen AI 도입부터 실행까지 구축 전략 실전 노하우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4LmAxBqvoHw?feature=shared 기업이 요구하는 Gen AI Application 구현 패턴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https://youtu.be/GrZqBdm0TBs?feature=shared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식료품 업계의 우버로 불리는 인스타카트(Instacart)의 성공 비결 코로나-19 이후 기업의 생산성 증가 가속화 요인 코카콜라(Coca-Coal)의 마케팅 전략은 어떻게 변화 되고 있나? – 광고보나 이벤트, 디지털마케팅 및 생성형 AI의 과감한 투자 확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