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AIDT TVTV-AX 음료수·주류 광고 뚝딱 만드는 생성형 AI…변화하는 광고 업계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이미지를 뚝딱 만들어내는 챗GPT와 같은 생성형 AI가 동영상도 제작하기 시작했다는 소식 전해 드렸는데요. 이제 긴 광고 영상에까지 활용되고 있습니다. 출처:MBN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생성형AI혁명과 금융서비스 혁신Next article금융 기업의 생성형 AI 활용 전략 Similar Articles [MS AI Transformation Week]KT AI 혁신을 위한 Copilot의 가치와 역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KT는 마이크로소프트(MS)와 협력해 AI 기반 업무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와 코파일럿(Copilot)을 전사적으로 도입해 업무 자동화, 문서 관리, 지식 검색 등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MS AI Transformation Week]현대백화점그룹 사례로 알아보는 AI 인사이트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현대백화점 그룹은 2022년 ChatGPT가 등장한 이후, 생성형 AI 기술을 적극적으로 도입하며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그룹 내 IT 전문 계열사인 현대퓨처넷을 중심으로 AI...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2018년 전세계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기술 지출비용은 1조3천억달러에 달할것으로 예측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이케아의 디지털 전환 전략 글로벌 펫테크(Pet-Tech)동향 및 스타트업 투자분석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