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DX TV 이베이(EBay) 오프라인 팝업(Pop-Up)스토어 – eBay pop up store for Christmas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 Facebook Linkedin Twitter Email Print eBay pop up store for Christmas 관련 Digital Initiative Grouphttps://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키넥트 스마트 카트 프로젝트 – Kinect Grocery CartNext articleQR코드를 활용한 무인매장 – The Hointer Shopping Experience Similar Articles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Introducing Microsoft Mesh-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0일 0 마이크로소프트 메타버스 -Introducing Microsoft Mesh- https://youtu.be/Jd2GK0qDtRg Read more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DX TV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0일 0 가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디지털 브랜드, 아식스의 2030 전략 https://youtu.be/q-pqmxkEYh8 출처:출처:투이컨설팅 Read more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조직내 CDO의 라이프사이클 DX Strategy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29일 0 기업이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추진하고자 CDO를 임명했는데 초기에 화려한 디지털기술로 포장하여 혁신을 추진하지만 이내 전략의 일관성 및 조직의 참여가 부재 하면서 조직내에서 단절되는 상황이 발생된다. 출처: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 버버리(Burberry)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으로 어떻게 턴 어라운드 했나?(버버리 사례) DX Case Digital Initiative Group - 2017년 3월 8일 1 디지털과 고객경험을 접목해 생산, 조직, 프로세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등 경영전반에 걸쳐 변혁을 일으키는 ‘Fully Digital BURBERRY’ 전략을 추진하였다. 아식스(ASICS)는 어떻게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을 추진하였는가? Digital Retail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1년 3월 4일 0 아식스(ASICS)의 e-커머스 매출은 전분기 대비 85.8% 증가한 517억 엔으로 전년동기 대비 8.3% 증가한 15.7%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2020년 12월 기준) 러닝스타일에 따라 사용자에게 최적의... 이 글 공유하기:페이스북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트위터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포켓에 공유하려면 클릭하세요 (새 창에서 열림)LinkedIn으로 공유하기 (새 창에서 열림)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