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TV-Retail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맥주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인공지능(AI)은 다양한 산업에서 디지털 탈바꿈을 촉발하고 있는데요, 주류 산업에서도 인공지능의 활약이 시작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인공지능이 만들어낸 맥주에 대해서 어떤 반응을 보일까요? 오늘 영상에서 인공지능을 활용한 주류회사들의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2020년 마케팅테크(Martech) 어떻게 변화하였는가?Next article리테일 매장은 이제 강력한 미디어다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 전환을 통한 뱅킹 플랫폼 혁신: 신한의 AI 뱅커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신한금융그룹이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구축된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통해 AI 상담 경험을 혁신적으로 향상시킨 사례를 소개합니다. AI 상담을 위한 전략적 기획부터 제작, 관리, 학습에... CJ제일제당의 AI 서비스 기반 제조 혁신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CJ제일제당이 소비재(CPG) 상품의 빈번한 스펙 변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제조 공정에 관리형 AI 서비스 및 IoT 서비스를 도입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특히, 상품 수 대비...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주요 기업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추진사례 믿을 수 있는 프라이빗 환자 홈케어 플랫폼, HomeTouch CDO, 최고 데이터 책임자 조직의 데이터 기반 디지털 전략과 플랫폼 구축 사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