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igital MarketingMarketing Strategy 전체 매출에서 마케팅 예산의 비중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조사에 따르면 마케팅 예산이 전체 매출중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2021년에는 6.4% 였지만, 2022년에는 9.5%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나 이러한 비중은 팬데믹 이전보다 낮은 수치이다.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데이터 주도 시대, 금융업종별 패러다임의 변화Next article전통 레거시 기업 관점에서 바라본 WEB 3 주요 이슈 리뷰 Similar Articles 2025년 마케팅 트렌드(Kantar)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Kantar의 "2025 마케팅 트렌드" 보고서는 생성형 AI의 확산, 지속 가능성에 대한 요구, 미디어 소비의 변화, 크리에이터 주도의 커뮤니티 성장 등 마케팅 전략에 직접적인 영향을... 2025년 B2C 마케팅 및 고객 경험(CX) 트렌드(Forrester Research) AIDT Trend Digital Initiative Group - 2024년에는 생성형 AI가 마케팅과 고객 경험을 변화시킬 것이라는 기대로 다양한 실험이 이루어졌다. 이러한 프로그램들은 혼합된 결과를 보여주었고, 변화는 장기적인 과정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2025년에는...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왜 시세이도는 액센츄어와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전략추진 합작회사를 설립했는가? 월마트 글로벌 HR의 2021년 우선순위와 중점 추진 사항 프로페셔널을 위한 Q&A 플랫폼, Quora의 성공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