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DX TV 제로(Zero)에서 영웅(Hero)으로, 샤오미의 New 리테일 전략 Digital Initiative Group Share NaverFacebookLinkedinTwitterEmailPrint 대륙의 실수로 유명한 샤오미가 알고보니 대륙의 실력?? 샤오미의 성공비결과 샤오미가 야심차게 도전하는 New 리테일 전략을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투이컨설팅 유튜브, 디지털이니셔티브 그룹 이승준 파트너 Digital Initiative Grouphttp://digitaltransformation.co.kr디지털전략 컨설팅회사인 디지털이니셔티브그룹(Digital Initiative Group)은 국내 주요기업들 대상으로 디지털혁신 및 전략추진에 필요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AI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모델 혁신, 디지털 리테일 , 디지털마케팅, 온디맨드 서비스플랫폼 , 옴니채널&O2O , D2C 전략 관련 컨설팅, 자문, 리서치,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Previous article공짜를 주고 알짜를 얻는 프리미엄(Freemium) 전략Next article전통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벤치마킹 포인트 Similar Articles 클라우드를 넘어, 보험사의 미래를 그리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의 혁신 TV-DX Digital Initiative Group - 카카오페이손해보험과 AWS가 함께 만든 혁신적인 보험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세션에서는 AWS Cloud all-in 전략으로 달성한 빠른 신규 서비스 출시, 최신 기술 도입의 가속화, 유연한... 스타벅스 인공지능 챗봇 더사이렌포탈: 디지털 혁신 여정의 새로운 시작 TV-AX Digital Initiative Group - 스타벅스는 지난 수 년 간 애플리케이션 현대화로 시작한 디지털 전환의 여정을 발전시켜 왔습니다. 이제는 데이터 분석, 비전 및 생성형 AI까지 활용해 다양한 고객 경험과... Advertisment Advertisment Advertisment Most Popular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디지털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책 출간 비즈니스 모델이란 무엇인가? 뛰고, 벌고, 사용하는 M2E(Move-To-Earn) 프로젝트 비교 분석